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삐롱삐룽 작성시간 26.06.17 1 3
-
작성자떼잉쯪 작성시간 26.06.17 투수가 개떡같은걸 이미 알고있는 상황이라 내야 실책이 분노 형성에 더 크다고 봄
-
작성자취향차이 작성시간 26.06.18 볼넷은 허 그래 우리는 투수가 없어요 ~ 모드인데 실책은 ㅅㅂ 미쳗나 와 뭐야 와 뭔데 저걸 못하면 어쩌자고 하면서 분노게이지 100임
-
작성자롯데 미니언즈 작성시간 26.06.18 폭투요 ㅅㅂ 공 뒤로 빠졌어요 ~~!!! 들으면 존나 눈물나고 화남
-
작성자아몬드봉봉봉봉봉봉 작성시간 26.06.18 폭투요 폭투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