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탈리아 현지인이 설명하는 별로인 젤라또 가게 거르는 방법.JPG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작성시간26.06.17|조회수41,401 목록 댓글 25

출처: https://theqoo.net/square/333855027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딩푸딩푸딩 | 작성시간 26.06.17 이탈리아인이 써준거 같애 땡큐
  • 작성자Nananananananan | 작성시간 26.06.17 부라노섬 가서 먹은 젤라또가 내 인생 젤라또였어..ㅜㅜ
  • 작성자나잉옹잉 | 작성시간 26.06.17 나 별별곳 다먹어봤는데 일리커피 젤라또 먹어봐줘…ㅠㅠ프랜차이즈라 기대안했는데 개맛도리임 찾아보니깐 이탈리아브랜드였음 구글리뷰좋은곳보다 진자 훨 맛있었어..!!!!!
  • 작성자그러를세요 | 작성시간 26.06.17 하 이탈리아 젤라또 ㅈㄴ맛있어 1일 1젤라또 함 근데 찐 맛있었던데는 다 스텐 뚜껑 덮혀있음ㄹㅇ
  • 작성자마이구미용 | 작성시간 26.06.18 젤라또 먹고 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