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딩푸딩푸딩 작성시간 26.06.17 이탈리아인이 써준거 같애 땡큐
-
작성자Nananananananan 작성시간 26.06.17 부라노섬 가서 먹은 젤라또가 내 인생 젤라또였어..ㅜㅜ
-
작성자나잉옹잉 작성시간 26.06.17 나 별별곳 다먹어봤는데 일리커피 젤라또 먹어봐줘…ㅠㅠ프랜차이즈라 기대안했는데 개맛도리임 찾아보니깐 이탈리아브랜드였음 구글리뷰좋은곳보다 진자 훨 맛있었어..!!!!!
-
작성자그러를세요 작성시간 26.06.17 하 이탈리아 젤라또 ㅈㄴ맛있어 1일 1젤라또 함 근데 찐 맛있었던데는 다 스텐 뚜껑 덮혀있음ㄹㅇ
-
작성자마이구미용 작성시간 26.06.18 젤라또 먹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