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유시민 "지금도 굉장히 무서워져요" .jpg

작성자스벅불매|작성시간26.06.17|조회수7,001 목록 댓글 40




그 당시


"더 무서운 건 세태죠."

(좌우 언론, 좌우 정치권, 검찰 등...그 행태)




좌우기득권 세력(언론. 정치권 등) 모두에게
공격받은 노무현 대통령


오히려 좌파. 진보층에서 더 심했을 정도로..
사방해서 공격. 기댈곳 없는 상황






기득권 세력들이 본 노무현이라는 인물은...








검찰. 언론 등 기득권세력을 상대로
외롭게 정면승부 해온 노무현 대통령

그에 대한 기득권들의 반응






당시 기득권세력의 행태
=
'저런 인물은 본보기로 완전히 죽여놔야, 앞으로 다시는 함부로 우리영역을 건드는 인물이 없을 거다'


....이러한 의도도 있었을 거라는 유시민의 해석






+ 언론



"다른 분들은(언론 비판을) 하질 않잖아요.
그만큼 위험하다는 것이죠"








조국 관련 이슈 때도 마찬가지죠
저들의 행태..




개혁 하나가 이렇게 힘들다는..





출처 영상
https://youtu.be/UPX-xicgzHg









작년 저널리즘j


노무현 대통령 "나는 봉화산 같은 존재야, 산맥이 없어"


계열이라곤 없던, 고졸 노무현대통령



지금도 검찰개혁을 시도하거나
검찰을 비판 한 인물에 대한 저들의 행태를 보면...

아직도 똑같다는...






#검찰개혁
#언론개혁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한류열풍 사랑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날치알r | 작성시간 26.06.17 근데 이재명은 왜 괄시해
  • 작성자호기심천국 | 작성시간 26.06.18 유시민 좋아했지만 이재명 > 유시민임 이재명 건들지마라
  • 작성자한마리의짹짹 | 작성시간 26.06.18 아ㅅㅂ 이재명은 대통령 되도 존나 외롭고 사방이 적이네... 이제 1년인데ㅋㅋㅋㅋ허니문 기간 때부터 지금까지 한 번을
  • 작성자질린다 질려 | 작성시간 26.06.18 이렇게 잘하는 대통령이 없는데 노통때처럼 기득권 안놓으려고 개패악질을 해 ㅉㅉ
  • 작성자분당 비구니 | 작성시간 26.06.22 이래놓고 조국을 밀고, 너무 은근슬쩍..아니 대놓고 대통령 괄시하는거 보니까 더 정떨어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