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음카페이야기 작성시간 26.06.17 나도 계획대로 안 되면 스트레스였는데 친구가
힘들면 경험이고 좋으면 추억이다 이래서 계획없는 여행도 좋아짐 -
작성자에저드 작성시간 26.06.17 내가 잘못해서 다 꼬여서 진짜 짜증낼법했을때 별일아니라고 쿨하게넘어가주고 본인이 해결해서 지금생각하면 진짜고마움
-
작성자이런말하지마까 작성시간 26.06.17 근데 진짜 개고생한게 더 추억임ㅎ
-
작성자붱철조교 작성시간 26.06.18 내친구는ㅠㅠ 오만 사이트 다찾아서 어디 한군데 휴재공지 올라와있으면 아 여기 있었네… 이러면서 눈치 대박주고 한숨 푹푹셔서 무안주는데, 진짜 너무 사람기분 상함
이렇게 낭만과 아량 인품 배포가 넘치는 사람이 좋음 -
작성자이직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나도 그런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