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낭만형 친구랑 여행가면 좋은점.jpg

작성자그랬군|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고비 작성시간26.06.17 맞아 망하면 망한대로 웃겨서 행복함 나중에 그런 사진을 제일 많이 보게 되더라
  • 작성자 인생역전하개해주세요 작성시간26.06.17 여권잃어버려서 한시간 허비했는데 친구가 하겐다즈 먹으면서 그래 이것도 추억이지 해줘서 엎드려 절함 ㅜ 아직도 만나면 그 얘기해ㅋㅋㅋㅋ 완전 통제J형이었었는데 이 계기로 많~이 바뀜.. 여행에선 저게 낭만인것같아!!
  • 작성자 니 놈은 할수있어 작성시간26.06.17 여행이 저런맛이지 평소에는 용납되지 않던 것들도 이해하게 하는 낭만
  • 작성자 약영아니고강영 작성시간26.06.17 낭만합격
  • 작성자 출근을멈춰주세요 작성시간26.06.17 p친구들이랑 놀러가면 좋아ㅋㅋㅋㅋ 다들 아~이것도 여행의묘미~~ 나중에 이것도 추억임~ 하고 킬킬거리고 다른거먹으러감
  • 작성자 돈마니벌어야지 작성시간26.06.17 이러고 다른 곳 갓는데 맛잇으면 이것도 운명이라 왓다고 생각하게 됨
  • 작성자 닉네임을수정해주셰요. 작성시간26.06.17 저렇게 괜탆아 소리도 안나옴 ㅋㅋㅋㅋㅋㅋ
    이미 웃고잇음
    캬 천재다...이런 에피소드를 만드네 또..
  • 작성자 안주저주저하는 작성시간26.06.17 아니근데 저런거에 짜증내는 친구가 흔해 ?? 우리만 암시롱 안하는게 아니잖아
    물론 우리는 그걸 추억이라고 부르긴하지만..대놓고 짜증내는 애들은 하나도 못봣는데 내주변에 제이가업어서그런가
  • 답댓글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18 ㅇㅇ 있더라...ㅎ 뭐 엠벼 문제가 아닌거라고 생각하지만 걔도 j이긴 했음 entj...ㅎ
  • 작성자 다음카페이야기 작성시간26.06.17 나도 계획대로 안 되면 스트레스였는데 친구가
    힘들면 경험이고 좋으면 추억이다 이래서 계획없는 여행도 좋아짐
  • 작성자 에저드 작성시간26.06.17 내가 잘못해서 다 꼬여서 진짜 짜증낼법했을때 별일아니라고 쿨하게넘어가주고 본인이 해결해서 지금생각하면 진짜고마움
  • 작성자 이런말하지마까 작성시간26.06.17 근데 진짜 개고생한게 더 추억임ㅎ
  • 작성자 붱철조교 작성시간26.06.18 내친구는ㅠㅠ 오만 사이트 다찾아서 어디 한군데 휴재공지 올라와있으면 아 여기 있었네… 이러면서 눈치 대박주고 한숨 푹푹셔서 무안주는데, 진짜 너무 사람기분 상함
    이렇게 낭만과 아량 인품 배포가 넘치는 사람이 좋음
  • 작성자 이직 작성시간26.06.18 ㅋㅋㅋㅋ나도 그런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