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형 친구랑 여행가면 좋은점.jpg 작성자그랬군|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비 작성시간26.06.17 맞아 망하면 망한대로 웃겨서 행복함 나중에 그런 사진을 제일 많이 보게 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역전하개해주세요 작성시간26.06.17 여권잃어버려서 한시간 허비했는데 친구가 하겐다즈 먹으면서 그래 이것도 추억이지 해줘서 엎드려 절함 ㅜ 아직도 만나면 그 얘기해ㅋㅋㅋㅋ 완전 통제J형이었었는데 이 계기로 많~이 바뀜.. 여행에선 저게 낭만인것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 놈은 할수있어 작성시간26.06.17 여행이 저런맛이지 평소에는 용납되지 않던 것들도 이해하게 하는 낭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약영아니고강영 작성시간26.06.17 낭만합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출근을멈춰주세요 작성시간26.06.17 p친구들이랑 놀러가면 좋아ㅋㅋㅋㅋ 다들 아~이것도 여행의묘미~~ 나중에 이것도 추억임~ 하고 킬킬거리고 다른거먹으러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마니벌어야지 작성시간26.06.17 이러고 다른 곳 갓는데 맛잇으면 이것도 운명이라 왓다고 생각하게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을수정해주셰요. 작성시간26.06.17 저렇게 괜탆아 소리도 안나옴 ㅋㅋㅋㅋㅋㅋ이미 웃고잇음캬 천재다...이런 에피소드를 만드네 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주저주저하는 작성시간26.06.17 아니근데 저런거에 짜증내는 친구가 흔해 ?? 우리만 암시롱 안하는게 아니잖아 물론 우리는 그걸 추억이라고 부르긴하지만..대놓고 짜증내는 애들은 하나도 못봣는데 내주변에 제이가업어서그런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18 ㅇㅇ 있더라...ㅎ 뭐 엠벼 문제가 아닌거라고 생각하지만 걔도 j이긴 했음 entj...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음카페이야기 작성시간26.06.17 나도 계획대로 안 되면 스트레스였는데 친구가힘들면 경험이고 좋으면 추억이다 이래서 계획없는 여행도 좋아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저드 작성시간26.06.17 내가 잘못해서 다 꼬여서 진짜 짜증낼법했을때 별일아니라고 쿨하게넘어가주고 본인이 해결해서 지금생각하면 진짜고마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런말하지마까 작성시간26.06.17 근데 진짜 개고생한게 더 추억임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붱철조교 작성시간26.06.18 내친구는ㅠㅠ 오만 사이트 다찾아서 어디 한군데 휴재공지 올라와있으면 아 여기 있었네… 이러면서 눈치 대박주고 한숨 푹푹셔서 무안주는데, 진짜 너무 사람기분 상함이렇게 낭만과 아량 인품 배포가 넘치는 사람이 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직 작성시간26.06.18 ㅋㅋㅋㅋ나도 그런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