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낭만형 친구랑 여행가면 좋은점.jpg

작성자그랬군|작성시간26.06.17|조회수37,600 목록 댓글 54

출처: 여성시대 (그랬군)
https://www.instagram.com/reel/DZpmLWvJX6b/





난관이 있어야 더 기억에 남는 법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음카페이야기 | 작성시간 26.06.17 나도 계획대로 안 되면 스트레스였는데 친구가
    힘들면 경험이고 좋으면 추억이다 이래서 계획없는 여행도 좋아짐
  • 작성자에저드 | 작성시간 26.06.17 내가 잘못해서 다 꼬여서 진짜 짜증낼법했을때 별일아니라고 쿨하게넘어가주고 본인이 해결해서 지금생각하면 진짜고마움
  • 작성자이런말하지마까 | 작성시간 26.06.17 근데 진짜 개고생한게 더 추억임ㅎ
  • 작성자붱철조교 | 작성시간 26.06.18 내친구는ㅠㅠ 오만 사이트 다찾아서 어디 한군데 휴재공지 올라와있으면 아 여기 있었네… 이러면서 눈치 대박주고 한숨 푹푹셔서 무안주는데, 진짜 너무 사람기분 상함
    이렇게 낭만과 아량 인품 배포가 넘치는 사람이 좋음
  • 작성자이직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나도 그런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