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지피티한테도 착한 척, 회피하는 사람있는지 궁금한 달글

작성자붐팔라를아시나요|작성시간26.06.17|조회수3,368 목록 댓글 17

지피티한테도 착한척 하는 여시있어?

뭔가 팩폭맞기 싫고 무서워서(요즘 지피티 무조건 공감안해주고 뼈때리는 말도 개잘함. 안될거같으면 안된다고 나이 팩폭하면서 냉정하게 말해줌)

친구 뒷담깠더니 사실은 질투가 그 안에 있는것같다고 팩폭함(10프로는 질투심이었던거같은데 엄청 찔림)

그래서 이직 이런건 오히려 잘물어보는데 커리어전환이라던가 좀 큰 꿈은 나도 모르게 안물어보게 됨…

커리어든 사람관계든, 일기쓸때 100프로 솔직하게 적지않는 것처럼, 지피티한테도 약간 회피해서 깊게는 안물어보거나 포장해서 물어보는데

이런 나에게 현타와서 나만 그런지 궁금한 달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샘숭라이온스 | 작성시간 26.06.17 근데 옛날에 우리 할머니도 자주 하시던 말인데 사람은 혼자 보는 일기장에도 거짓말로 자기자신을 꾸며낸다고 물론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지피티한테도 내 100퍼를 안보여주는거 같기도 함
  • 작성자탸어 | 작성시간 26.06.17 클로드는 자기가 알아서 조정하겠다하네...ㄷㄷ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날치알r | 작성시간 26.06.17 난 지피티한테 술먹고 쌍욕힌게 흑역사임
  • 작성자갓끈푼 정신나간선비 | 작성시간 26.06.18 기계처럼 답해줬음 좋겠는데 인간적느낌 내려고해서 기분나쁨 짜증엄청냄 음성으로했음 더 가관이었을듯
  • 작성자안녕 나의 첫 | 작성시간 26.06.18 난 완전 개솔직하게 말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