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티한테도 착한척 하는 여시있어?
뭔가 팩폭맞기 싫고 무서워서(요즘 지피티 무조건 공감안해주고 뼈때리는 말도 개잘함. 안될거같으면 안된다고 나이 팩폭하면서 냉정하게 말해줌)
친구 뒷담깠더니 사실은 질투가 그 안에 있는것같다고 팩폭함(10프로는 질투심이었던거같은데 엄청 찔림)
그래서 이직 이런건 오히려 잘물어보는데 커리어전환이라던가 좀 큰 꿈은 나도 모르게 안물어보게 됨…
커리어든 사람관계든, 일기쓸때 100프로 솔직하게 적지않는 것처럼, 지피티한테도 약간 회피해서 깊게는 안물어보거나 포장해서 물어보는데
이런 나에게 현타와서 나만 그런지 궁금한 달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샘숭라이온스 작성시간 26.06.17 근데 옛날에 우리 할머니도 자주 하시던 말인데 사람은 혼자 보는 일기장에도 거짓말로 자기자신을 꾸며낸다고 물론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지피티한테도 내 100퍼를 안보여주는거 같기도 함
-
작성자날치알r 작성시간 26.06.17 난 지피티한테 술먹고 쌍욕힌게 흑역사임
-
작성자갓끈푼 정신나간선비 작성시간 26.06.18 기계처럼 답해줬음 좋겠는데 인간적느낌 내려고해서 기분나쁨 짜증엄청냄 음성으로했음 더 가관이었을듯
-
작성자안녕 나의 첫 작성시간 26.06.18 난 완전 개솔직하게 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