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생각보다 젊은 사람들도 많다는 흰머리

작성자주미사미|작성시간26.06.17|조회수15,082 목록 댓글 72

출처: 여성시대 주미사미

노화때문만이 아닌 유전 영향도 크고 스트레스 등 환경 영향도 있어서 2030 젊은 사람들도 많다고함
약,시술 이런것도 없어서 염색말고는 방법도 없음


본문 인물은 만30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옷시응 | 작성시간 26.06.18 30대후반인데 없어.. 근데 막 진짜 심적으로 크게 스트레스 받으면 매번 바로 3개정도 생김;; 대박임.
  • 작성자초연해지기 | 작성시간 26.06.18 새치 많아질때 머리 숱도 적어지던데 ㅅㅂ
  • 작성자귀신이 고칼로리라고? | 작성시간 26.06.18 나도 미취학 아동일때부터 새치 존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빠쪽 유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작성자팔랑귀팔랑귓 | 작성시간 26.06.18 근데 흰머리 뽑으면 뿌직 하고 뽑히는거 기분 ㄹㅇ 시우ㅏㄴ해ㅜㅜ
  • 작성자온우주가나의편 | 작성시간 26.06.18 진심 나이랑 상관없어 나 청소년들 많이 보는 직군인데 초딩중딩들도 새치많음 친오빠도 중딩때부터 있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