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젊은 사람들도 많다는 흰머리 작성자주미사미|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7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파파파푸파 작성시간26.06.17 난 검은머리엿다 흰머리였다 검은머리였다 흰머리 인 머리도 있어 ㅋㅋㅋㅋ... 한 가닥에 색이 와리가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아앙ㅋ 작성시간26.06.17 요새 진짜 많은거같아 지하철에서 흰머리난 젊은사람 많이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이너무더워 작성시간26.06.17 오..? 맞는거같음 숯많고 새치도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뜻한친칠라 작성시간26.06.17 유전&스트레스이긴 한데 염색 안하고 사는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뢰르 작성시간26.06.17 나도 유전인데 걍 냅두는 중 더 많아지면 자연 옴브레 되겟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영내여자니까 작성시간26.06.18 난 유전도 아니야ㅠㅠ 그리고 새치 있어도 탈모 있더라 그게 나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통이약과쿠키 작성시간26.06.18 새치도 탈모도 내 얘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옷시응 작성시간26.06.18 30대후반인데 없어.. 근데 막 진짜 심적으로 크게 스트레스 받으면 매번 바로 3개정도 생김;; 대박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연해지기 작성시간26.06.18 새치 많아질때 머리 숱도 적어지던데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신이 고칼로리라고? 작성시간26.06.18 나도 미취학 아동일때부터 새치 존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빠쪽 유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팔랑귀팔랑귓 작성시간26.06.18 근데 흰머리 뽑으면 뿌직 하고 뽑히는거 기분 ㄹㅇ 시우ㅏㄴ해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온우주가나의편 작성시간26.06.18 진심 나이랑 상관없어 나 청소년들 많이 보는 직군인데 초딩중딩들도 새치많음 친오빠도 중딩때부터 있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