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옷시응 작성시간 26.06.18 30대후반인데 없어.. 근데 막 진짜 심적으로 크게 스트레스 받으면 매번 바로 3개정도 생김;; 대박임.
-
작성자초연해지기 작성시간 26.06.18 새치 많아질때 머리 숱도 적어지던데 ㅅㅂ
-
작성자귀신이 고칼로리라고? 작성시간 26.06.18 나도 미취학 아동일때부터 새치 존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빠쪽 유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작성자팔랑귀팔랑귓 작성시간 26.06.18 근데 흰머리 뽑으면 뿌직 하고 뽑히는거 기분 ㄹㅇ 시우ㅏㄴ해ㅜㅜ
-
작성자온우주가나의편 작성시간 26.06.18 진심 나이랑 상관없어 나 청소년들 많이 보는 직군인데 초딩중딩들도 새치많음 친오빠도 중딩때부터 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