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속보] 신규 원전은 영덕, SMR은 기장에 짓는다

작성자프렝키|작성시간26.06.17|조회수2,901 목록 댓글 24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632234?type=breakingnews&cds=news_edi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orr | 작성시간 26.06.17 지역에 혜택 많이줘야겠다..
  • 작성자거제파이리 | 작성시간 26.06.18 서울에다가 하든가 ㅡㅡ 피해는 지방이 보고 이득은 서울이 처 가져가고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18 냉각수 필요하면 적어도 인천이나 수도권에 지어야지
    많이쓰는 곳에 짓는게 맞음
  • 작성자주택관리사 | 작성시간 26.06.18 우리시골한테 왜그래시바
  • 작성자김냥몀 | 작성시간 26.06.18 시바 그럼 원전주고 서울에 화력발전소 지어 씨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