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mbti별 좋아하는 사람이랑 눈 마주쳤을때 안 피한다 vs 바로 피한다

작성자고급물티슈|작성시간26.06.17|조회수2,801 목록 댓글 44

출처: https://www.threads.com/@__sooomi__/post/DZq-2abifQs?xmt=AQG0YjAEfdQ1z9rPkNPoXM8qiBrZTsP0XRtCCcNGErcjlCDC9kCOlekL8a5hE5eq5CdGcdE&slof=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길동이 | 작성시간 26.06.18 인프피 잇프피 오히려 기회다 싶어서 더 봄
  • 작성자do that dodo | 작성시간 26.06.18 intp 부끄러운거 빼면 눈 잘 마주침 ㅋㅋ 눈만 봐
  • 작성자븅딱틀딱 | 작성시간 26.06.18 잇팁 짝사랑이면 절대 눈 안마주치려고 함 ㅋㅋㅋㅋㅋㅋ 사귀는 사이면 조금 보다가 왜여 ㅎㅎ 하고 눈 돌림 ㅋㅋ
  • 작성자순둥이그잡채 | 작성시간 26.06.18 ㅎㅎ 뭘봥? ㅎㅎ entp
  • 작성자변현미니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ㅅㅂ 엔팁 다 윙크하시네 나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