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별 좋아하는 사람이랑 눈 마주쳤을때 안 피한다 vs 바로 피한다 작성자고급물티슈|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4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do that dodo 작성시간26.06.18 intp 부끄러운거 빼면 눈 잘 마주침 ㅋㅋ 눈만 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븅딱틀딱 작성시간26.06.18 잇팁 짝사랑이면 절대 눈 안마주치려고 함 ㅋㅋㅋㅋㅋㅋ 사귀는 사이면 조금 보다가 왜여 ㅎㅎ 하고 눈 돌림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둥이그잡채 작성시간26.06.18 ㅎㅎ 뭘봥? ㅎㅎ entp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변현미니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ㅋㅅㅂ 엔팁 다 윙크하시네 나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