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회사 n년 다니면서 제일 많이 본 퇴사 케이스가 딱 사람 한명 때문에 퇴사하는 거였음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67,806 목록 댓글 34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7523548

 

 

 

https://x.com/lifeispatata/status/206690995143248304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둔둔강쥐 | 작성시간 26.06.18 ㅂㅇㅎ
  • 작성자안뇽디질래몬쁑뚱 | 작성시간 26.06.18 윤하야 ㅋㅋㅋ 너다
  • 작성자둥근해미칭것 | 작성시간 26.06.18 ㄱㅇ아 너다... 니 주제를 알고 신입 잡도리는 그만해라
  • 작성자시작은달콤하게평범하게나에게끌려 | 작성시간 26.06.19 맞아 그리고 그 ㅇㅇ 이때문에 나간다해도 그냥 꾸준히 일 잘하는 애를 회사는 자르지 않음
  • 작성자인생을살자 | 작성시간 26.06.22 ㅎㄹ아 너얘기네 너때문에 관둘 마음 생긴 사람이 셋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