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n년 다니면서 제일 많이 본 퇴사 케이스가 딱 사람 한명 때문에 퇴사하는 거였음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34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천천히강렬하게 작성시간26.06.18 그게 대표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G덕 작성시간26.06.18 ㅎㅅ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둔둔강쥐 작성시간26.06.18 ㅂㅇ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뇽디질래몬쁑뚱 작성시간26.06.18 윤하야 ㅋㅋㅋ 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근해미칭것 작성시간26.06.18 ㄱㅇ아 너다... 니 주제를 알고 신입 잡도리는 그만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작은달콤하게평범하게나에게끌려 작성시간26.06.19 맞아 그리고 그 ㅇㅇ 이때문에 나간다해도 그냥 꾸준히 일 잘하는 애를 회사는 자르지 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을살자 작성시간26.06.22 ㅎㄹ아 너얘기네 너때문에 관둘 마음 생긴 사람이 셋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17 현재페이지 18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