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eepbeep 작성시간 26.06.18 꼰 ㅋㅋㅋㅋ 폰으로 타이핑 하는게 메모 더 빠름
-
작성자6og⸸a2 작성시간 26.06.18 메모하는 게 뻔히 보이면 굳이 왜 메모장을...
-
작성자사직로 161 작성시간 26.06.18 울회사는 메모가 아니라 4050도 카톡이나 딴짓을 마니해서 ㅋㅋㅋㅋㅋㅋ 수첩&펜이 예의같음ㅋㅋㅋㅋ개발자임^^…….ㅋㅋㅋㅋ
-
작성자샤랄라호떡 작성시간 26.06.18 꼰 맞음 근데 내 동생이 취업해서 신입으로 들어갔다면 절대 폰메모 하지 말라고 할거임
-
작성자BLACKROSE 작성시간 26.06.18 메모를 하면 다행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