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에 메모하는 신입한테 메모장 준비하라고 한거 꼰대야?.jpg 작성자Kirsch|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6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레 작성시간26.06.18 내 기준 팡션 쓰지 말라는거랑 똑같음 ㅋㅋ 개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eepbeep 작성시간26.06.18 꼰 ㅋㅋㅋㅋ 폰으로 타이핑 하는게 메모 더 빠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6og⸸a2 작성시간26.06.18 메모하는 게 뻔히 보이면 굳이 왜 메모장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직로 161 작성시간26.06.18 울회사는 메모가 아니라 4050도 카톡이나 딴짓을 마니해서 ㅋㅋㅋㅋㅋㅋ 수첩&펜이 예의같음ㅋㅋㅋㅋ개발자임^^…….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랄라호떡 작성시간26.06.18 꼰 맞음 근데 내 동생이 취업해서 신입으로 들어갔다면 절대 폰메모 하지 말라고 할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ACKROSE 작성시간26.06.18 메모를 하면 다행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