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폰에 메모하는 신입한테 메모장 준비하라고 한거 꼰대야?.jpg

작성자Kirsch|작성시간26.06.17|조회수9,053 목록 댓글 66

출처: 여성시대 쬬꾜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eepbeep | 작성시간 26.06.18 꼰 ㅋㅋㅋㅋ 폰으로 타이핑 하는게 메모 더 빠름
  • 작성자6og⸸a2 | 작성시간 26.06.18 메모하는 게 뻔히 보이면 굳이 왜 메모장을...
  • 작성자사직로 161 | 작성시간 26.06.18 울회사는 메모가 아니라 4050도 카톡이나 딴짓을 마니해서 ㅋㅋㅋㅋㅋㅋ 수첩&펜이 예의같음ㅋㅋㅋㅋ개발자임^^…….ㅋㅋㅋㅋ
  • 작성자샤랄라호떡 | 작성시간 26.06.18 꼰 맞음 근데 내 동생이 취업해서 신입으로 들어갔다면 절대 폰메모 하지 말라고 할거임
  • 작성자BLACKROSE | 작성시간 26.06.18 메모를 하면 다행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