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난 애낳기 싫은 이유 돈 들어서..

작성자비에고|작성시간26.06.17|조회수11,070 목록 댓글 76

애 키우면서 드는 돈 평생 나한테 쓰고싶음
예전이야 자식낳으면 자식농사 뭐 어찌고 하면서 자식 덕도 보고 그랬지
지금은 낳아봐야 걍 졷빡센 육성게임 현실로 하는거잖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영내여자니까 | 작성시간 26.06.18 ㄹㅇ 내 몸 갈아서 낳아야 하는데 아프고 날 위해 시간과 돈 쓰고 싶어
  •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6.06.18 ㄹㅇ
  • 작성자봄맞이대청소 | 작성시간 26.06.18 나도 차리리나한테더쓰겟음 돈만 많으면 애키울 생각은 있음 낳고싶진않고 입양해서
  • 작성자장병철 | 작성시간 26.06.18 나도 돈이 너무 들어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18 와 나도 이거야..... 길에 애기들 패딩 입은거보면 저거 얼말까 싶고.... 교육시키고 먹이고 입히는돈 내 여행과 보석과 옷들에 쓰고싶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