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생활하면서 '돈 쓰는 사회성'도 필요한 거 뒤늦게 안 여시들의 달글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4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핫치즈싸이순살 작성시간26.06.18 나이들수록 내 연봉에 저런 사회생활비용이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하면 맘편함 돈으로 인맥과 평판을 살 수 있다니 얼마나 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wsw 작성시간26.06.18 내가 상사도 사줘야하나..ㅋ 여기는 후배보다 상사챙기는 분위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먼브리 작성시간26.06.18 당장 누가 나한테 챙겨주면 고맙고 더 친해진거같고 그런거고 안하면 안하는대로 그대로인거지 뭐 누군가 챙겨주는게 부담스럽다? 그럼 그런대로 상대방도 선택인거야 하다못해 게임에서도 호감작 하잖아 그런게 왜있겠어 ㅋㅋㅋㅋ 노력의 일종이라고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룰라라라 작성시간26.06.18 댓글에서 많이 배워갑니다... 내가 주면 상대도 부담스러워 하는게 아닐까 싶어서 나도 안받고 안해줬는데... 사회생활이라 생각하니 부담이 좀 덜어지는 기분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쿵야 작성시간26.06.18 스몰톡도 맞지만 그냥 다들 시절인연이어도 관계 형성에 최선을 다하는 거지 뭨ㅋㅋㅋㅋㅋㅋ 그게 정답은 아니기도 하지만 누군가에게는 그냥 그정도 가치는 있는 일인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fffubao 작성시간26.06.18 어디가서든 친해질때 사탕이나 초콜릿같은거 슬쩍 주면서 말 한마디 붙이고 그러고 친해지먄 또 커피한잔 얻어먹으면 밥도 사고 그러는거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홋빵맨 작성시간26.06.19 현실에서 이게 제일 어렵더라 센스문제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