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erome the Snow White 작성시간 26.06.18 진짜 ...진짜진짜다
-
작성자쏘큩 작성시간 26.06.18 ㄹㅇ 좀 사는 친구들은 이미 부모가 준 집에서 독립함.. 집 사려고 아등바등 안함 여유있게 돈 모으고 여행다님 부러워ㅠㅠ하
-
작성자SKIMMILK 작성시간 26.06.18 그러게 진짜 뼛속까지 느껴진다 내가 흙수저중에 흙수저라는거. 받기는 커녕 본인들 돈없는거까지 내탓인것처럼 느껴지게하고 몸 아파서 약 필요해서 돈들고, 내꺼 뭐 하나 살 때도 죄책감 느껴지게 해.
-
작성자덤비라고 작성시간 26.06.18 어 연봉 좀 높고 이런거보다 저런게 더 중요해
-
작성자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작성시간 26.06.18 ㄹㅇ 좀 사는 친구는 돈 아득바득 벌려고 하지도 않음 부모님이 아직도 용돈 주시면서 그거 받고 생활함.. 난 20대부터 일해와서 그런건 생각도 못 해봄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