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중반부터가 진짜 흙수저라는 트위터리안 작성자에놀라홈즈|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작성시간26.06.17 ㅅㅂ 개 좆된 상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촉촉한황치츠칩 작성시간26.06.18 ㄹㅇ 30대되고 요즘 느끼기 시작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크 톰슨 작성시간26.06.18 맞말. 이거 깨닫고 주변이랑 다 차단했어.. 나만 버티기도 좀 벅차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erome the Snow White 작성시간26.06.18 진짜 ...진짜진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쏘큩 작성시간26.06.18 ㄹㅇ 좀 사는 친구들은 이미 부모가 준 집에서 독립함.. 집 사려고 아등바등 안함 여유있게 돈 모으고 여행다님 부러워ㅠㅠ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KIMMILK 작성시간26.06.18 그러게 진짜 뼛속까지 느껴진다 내가 흙수저중에 흙수저라는거. 받기는 커녕 본인들 돈없는거까지 내탓인것처럼 느껴지게하고 몸 아파서 약 필요해서 돈들고, 내꺼 뭐 하나 살 때도 죄책감 느껴지게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덤비라고 작성시간26.06.18 어 연봉 좀 높고 이런거보다 저런게 더 중요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작성시간26.06.18 ㄹㅇ 좀 사는 친구는 돈 아득바득 벌려고 하지도 않음 부모님이 아직도 용돈 주시면서 그거 받고 생활함.. 난 20대부터 일해와서 그런건 생각도 못 해봄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