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 바뀌려면 무조건 주변 환경을 바꿔야한다고 생각하는 달글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커피바라 작성시간26.06.17 내 인생도 지역 옮겨서 이사하고 어울리는 사람들 달라지면서 부터 바뀌어서 10000% 동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를레히요를레히호요 작성시간26.06.17 맞아 근데 나이 들수록 환경을 바꾸는게 엄청나게 두려워져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적일많번 작성시간26.06.17 맞말 같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ㅓ나저주저덛주저쟈녀더 작성시간26.06.17 나주변친구들은 허억왤캐공부해 하는데 회사사람들 다 석박사에똑똑이라 기본이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덥기는덥다 작성시간26.06.18 완전 맞는말인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렌지는왜오렌지일까 작성시간26.06.18 완전맞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