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 싶을 때 어떻게 이겨냈는지 공유/말해보는 달글
가끔식은 살다가 그런 순간 있을 때 어떻게 이겨냈는지 등
자유롭게 뭐든 얘기하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무튼여름 작성시간 26.06.18 이겨냈다기 보다는 그냥 지나왔는데 책이 있어서 그래도 큰 일 없이 지나올 수 있었던 듯.. 독서하면 내가 현실에 갇혀있다는 걸 좀 더 잘 느끼게 되고 더 넓게 볼 수 있게 되는 것 같아
-
작성자잔잔한바다 작성시간 26.06.19 있는돈 다써야지
-
작성자유행이싫어요 작성시간 26.06.19 2~3개월 누워만 있었음
정신과 가기
책 필사하기
산책
맛있는 요리 -
작성자키위브라더스 작성시간 26.06.19 꼴에 고통없이 죽고싶어서 어떻게하면 안아프게 죽을 수 있을까 엄청 생각했는데 안락사 말곤 답없어서 걍 살다보니 살아졌어..ㅎㅎ..
-
작성자999999조부자 작성시간 26.06.19 그냥 그날 자기... 죽고싶은날도 있고 또 지나면 아 좀 괜찮다 싶은 날도 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