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drjpstudies/status/1888803966294905259?s=19
향의 성분에 알러지가 있는 사람은 그 향이 있는 공간에만 가도 기도나 눈이 붓는 경우도 있어
사실 내가 스타필드만 가면 눈이 충혈되고 부어....
생각해볼만한 얘기라 가져옴
문제시 둥글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oxnoxx 작성시간 26.06.18 진짜 싫어 적당히 뿌려야지ㅜ 머리 아파
-
작성자감자떡쿠키 작성시간 26.06.18 이래서 사람 많은 곳 가거나 대중교통 탈때 마스크 꼭 끼고 마스크 코 부분에 야돔 바름 그러면 그 민트향만 맡으면서 갈 수 있음 ㅠ
-
작성자제게는 먹여살려야 할 제가 있어요 작성시간 26.06.18 ㅇㅈ 본인이 좋으면 코밑에 뿌리세요
악취도 싫지만 향수도 진짜 지독해죽겠음 특히 밀폐된 공간에 있음 진짜 머리아프고 구역질나와 -
작성자우와우아 작성시간 26.06.18 내말이 ㅅㅂ 출근길 지하철에서 고체향수를 왜 처 꺼내서 문지르냐
-
작성자여자최고 작성시간 26.06.18 집에서 뿌리고 오는건 싫지만 뭐 어쩔수 없는데 왜 쳐막힌 버스랑 지하철에서 뿌리는지 도통 알수가없단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