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향 자체가 공해라는 "향해"

작성자Kirsch|작성시간26.06.17|조회수19,957 목록 댓글 78

출처: https://x.com/drjpstudies/status/1888803966294905259?s=19





향의 성분에 알러지가 있는 사람은 그 향이 있는 공간에만 가도 기도나 눈이 붓는 경우도 있어
사실 내가 스타필드만 가면 눈이 충혈되고 부어....
생각해볼만한 얘기라 가져옴

문제시 둥글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oxnoxx | 작성시간 26.06.18 진짜 싫어 적당히 뿌려야지ㅜ 머리 아파
  • 작성자감자떡쿠키 | 작성시간 26.06.18 이래서 사람 많은 곳 가거나 대중교통 탈때 마스크 꼭 끼고 마스크 코 부분에 야돔 바름 그러면 그 민트향만 맡으면서 갈 수 있음 ㅠ
  • 작성자제게는 먹여살려야 할 제가 있어요 | 작성시간 26.06.18 ㅇㅈ 본인이 좋으면 코밑에 뿌리세요
    악취도 싫지만 향수도 진짜 지독해죽겠음 특히 밀폐된 공간에 있음 진짜 머리아프고 구역질나와
  • 작성자우와우아 | 작성시간 26.06.18 내말이 ㅅㅂ 출근길 지하철에서 고체향수를 왜 처 꺼내서 문지르냐
  • 작성자여자최고 | 작성시간 26.06.18 집에서 뿌리고 오는건 싫지만 뭐 어쩔수 없는데 왜 쳐막힌 버스랑 지하철에서 뿌리는지 도통 알수가없단말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