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향 자체가 공해라는 "향해"

작성자Kirsch|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7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나나냐나난 작성시간26.06.18 교육가서 내내 향수 뿌리던 사람 잊지못해 코 아프다고 말해도 ㅈㄴㅈㄴ 샤워하더라
  • 작성자 포카칩 구운김맛 작성시간26.06.18 더티 진짜 악명이높은데 뿌리는 사람들은 인터넷 안하고 사는지..
  • 작성자 이범 작성시간26.06.18 조말론 금지
  • 작성자 marauders 작성시간26.06.18 겨울철 히터 튼 버스에서 머스크 금지
  • 작성자 플레이오프 작성시간26.06.18 내 편견이긴한데 베이비파우더 향 쓰는 사람들이 진짜 심함. 그놈의 아기냄새 나는 나에 취해가지고 베이비로션 바르고 베이비파우더 향 겁나 쳐뿌리는데 진짜 토하고싶어.
  • 작성자 IDK ME 작성시간26.06.18 안 씻어서 냄새나는 사람+옷 잘못 말려서 쉰내 나는 사람은 향해라고 안 하나? 이게 더 싫음 ㅅㅂ
  • 작성자 건.들.기.만.해.봐 작성시간26.06.18 진짜 너무 싫어 특히 파우더리 계열 으으으으으으으으
  • 작성자 뻐꾹파꾹파쿠르 작성시간26.06.18 매일 아침 같은 버스 타는 분 향수 진짜 들이 부었는지 뭔지 미칠거같음 ..
  • 작성자 오리발바닥 작성시간26.06.18 스모키든 파우더든 코튼이든 다 참겠는데 러쉬 더티 진짜 개토나와 뒤질 거 같아...... 오죽하면 더티 뿌린 사람 출입하지 말라는 가게랑 스카도 있겟음...
  • 작성자 리퀘스트리퀘스트 작성시간26.06.18 진짜 작작좀 뿌렸으면...
  • 작성자 뭐뭐뭐뭐라고 작성시간26.06.18 진짜 심해... 헬스장에 진짜 몸에 향수 쏟은 것 같은 사람 오는데 죽을거 같음 러닝하는데 숨을 안쉴수도 없고
  • 작성자 자네는얼굴은토끼인데머리는뱀이야. 작성시간26.06.18 미안한데 일본은 어쩔 수 없음. 사람들 체취(구취부터 머릿내 땀내 암내 정말 말도못해)에서 나를 보호하려면. 향해? 좋은데 그것보다 먼저 체취 신경 쓰고부터 말하셈 제발.. 실제로 나도 겨울에는 향수 안 쓰는데 여름에는 씀. 정말 너무 괴로워서.
  • 작성자 미니멀라이프 작성시간26.06.18 러쉬 더티 최악의 쓰레기
    이 향수 뿌린사람 지나가면 구역질나
  • 작성자 moxnoxx 작성시간26.06.18 진짜 싫어 적당히 뿌려야지ㅜ 머리 아파
  • 작성자 감자떡쿠키 작성시간26.06.18 이래서 사람 많은 곳 가거나 대중교통 탈때 마스크 꼭 끼고 마스크 코 부분에 야돔 바름 그러면 그 민트향만 맡으면서 갈 수 있음 ㅠ
  • 작성자 제게는 먹여살려야 할 제가 있어요 작성시간26.06.18 ㅇㅈ 본인이 좋으면 코밑에 뿌리세요
    악취도 싫지만 향수도 진짜 지독해죽겠음 특히 밀폐된 공간에 있음 진짜 머리아프고 구역질나와
  • 작성자 우와우아 작성시간26.06.18 내말이 ㅅㅂ 출근길 지하철에서 고체향수를 왜 처 꺼내서 문지르냐
  • 작성자 여자최고 작성시간26.06.18 집에서 뿌리고 오는건 싫지만 뭐 어쩔수 없는데 왜 쳐막힌 버스랑 지하철에서 뿌리는지 도통 알수가없단말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