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 자체가 공해라는 "향해" 작성자Kirsch|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7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나냐나난 작성시간26.06.18 교육가서 내내 향수 뿌리던 사람 잊지못해 코 아프다고 말해도 ㅈㄴㅈㄴ 샤워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카칩 구운김맛 작성시간26.06.18 더티 진짜 악명이높은데 뿌리는 사람들은 인터넷 안하고 사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범 작성시간26.06.18 조말론 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rauders 작성시간26.06.18 겨울철 히터 튼 버스에서 머스크 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레이오프 작성시간26.06.18 내 편견이긴한데 베이비파우더 향 쓰는 사람들이 진짜 심함. 그놈의 아기냄새 나는 나에 취해가지고 베이비로션 바르고 베이비파우더 향 겁나 쳐뿌리는데 진짜 토하고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K ME 작성시간26.06.18 안 씻어서 냄새나는 사람+옷 잘못 말려서 쉰내 나는 사람은 향해라고 안 하나? 이게 더 싫음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들.기.만.해.봐 작성시간26.06.18 진짜 너무 싫어 특히 파우더리 계열 으으으으으으으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뻐꾹파꾹파쿠르 작성시간26.06.18 매일 아침 같은 버스 타는 분 향수 진짜 들이 부었는지 뭔지 미칠거같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발바닥 작성시간26.06.18 스모키든 파우더든 코튼이든 다 참겠는데 러쉬 더티 진짜 개토나와 뒤질 거 같아...... 오죽하면 더티 뿌린 사람 출입하지 말라는 가게랑 스카도 있겟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퀘스트리퀘스트 작성시간26.06.18 진짜 작작좀 뿌렸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뭐뭐뭐라고 작성시간26.06.18 진짜 심해... 헬스장에 진짜 몸에 향수 쏟은 것 같은 사람 오는데 죽을거 같음 러닝하는데 숨을 안쉴수도 없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네는얼굴은토끼인데머리는뱀이야. 작성시간26.06.18 미안한데 일본은 어쩔 수 없음. 사람들 체취(구취부터 머릿내 땀내 암내 정말 말도못해)에서 나를 보호하려면. 향해? 좋은데 그것보다 먼저 체취 신경 쓰고부터 말하셈 제발.. 실제로 나도 겨울에는 향수 안 쓰는데 여름에는 씀. 정말 너무 괴로워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니멀라이프 작성시간26.06.18 러쉬 더티 최악의 쓰레기이 향수 뿌린사람 지나가면 구역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oxnoxx 작성시간26.06.18 진짜 싫어 적당히 뿌려야지ㅜ 머리 아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떡쿠키 작성시간26.06.18 이래서 사람 많은 곳 가거나 대중교통 탈때 마스크 꼭 끼고 마스크 코 부분에 야돔 바름 그러면 그 민트향만 맡으면서 갈 수 있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게는 먹여살려야 할 제가 있어요 작성시간26.06.18 ㅇㅈ 본인이 좋으면 코밑에 뿌리세요악취도 싫지만 향수도 진짜 지독해죽겠음 특히 밀폐된 공간에 있음 진짜 머리아프고 구역질나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와우아 작성시간26.06.18 내말이 ㅅㅂ 출근길 지하철에서 고체향수를 왜 처 꺼내서 문지르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자최고 작성시간26.06.18 집에서 뿌리고 오는건 싫지만 뭐 어쩔수 없는데 왜 쳐막힌 버스랑 지하철에서 뿌리는지 도통 알수가없단말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