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당신고앵이뚱쭝해요 작성시간 26.06.18 2 ㅋㅋ 누가 낳아주고 키워주면? 나도 나닮은애 염불외면서 낳자고할거임 ㅋㅋ
-
작성자까망머플러 작성시간 26.06.18 그냥 자기일 아니라생각해서 그럼 ㅋㅋㅋ어디 사회나가서 결혼했고 자식있다고=가정을 이뤘다 는 말하고다녀야하고(명함처럼)
-
작성자당신고앵이뚱쭝해요 작성시간 26.06.18 지가 안낳고 지가 안키우니까 그럼ㅋ 한마디로 ^머가리에 생각이 없음^ 걍 이거말곤 답이 없어 ㅋㅋㅋ
-
작성자all the people 작성시간 26.06.18 지가 안낳으니까
-
작성자아이보리얼그레이 작성시간 13:50 new
ㅋㅌㅋㅋㅋㅋ 지들이 부정적일땐 남자는 현실적이다. 여자는 대갈꽃밭이다 ㅇㅈㄹ 하더니;; 개웃긴다 현실적이면 저게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