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남자들은 왜 그렇게 아이를 갖고 싶어해?

작성자스카치버터떡|작성시간26.06.17|조회수11,582 목록 댓글 111

출처:https://theqoo.net/hot/424272088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당신고앵이뚱쭝해요 | 작성시간 26.06.18 2 ㅋㅋ 누가 낳아주고 키워주면? 나도 나닮은애 염불외면서 낳자고할거임 ㅋㅋ
  • 작성자까망머플러 | 작성시간 26.06.18 그냥 자기일 아니라생각해서 그럼 ㅋㅋㅋ어디 사회나가서 결혼했고 자식있다고=가정을 이뤘다 는 말하고다녀야하고(명함처럼)
  • 작성자당신고앵이뚱쭝해요 | 작성시간 26.06.18 지가 안낳고 지가 안키우니까 그럼ㅋ 한마디로 ^머가리에 생각이 없음^ 걍 이거말곤 답이 없어 ㅋㅋㅋ
  • 작성자all the people | 작성시간 26.06.18 지가 안낳으니까
  • 작성자아이보리얼그레이 | 작성시간 13:50 new ㅋㅌㅋㅋㅋㅋ 지들이 부정적일땐 남자는 현실적이다. 여자는 대갈꽃밭이다 ㅇㅈㄹ 하더니;; 개웃긴다 현실적이면 저게맞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