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남자들은 왜 그렇게 아이를 갖고 싶어해?

작성자스카치버터떡|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제로떡볶이 작성시간26.06.18 근데 나도 남자면 많이낳고싶음 날 닮은 아기가 얼마나 예쁘겠어 내가 임신도 안해 출산도 안해 양육만 쫌 "도와"주면 되는데
  • 작성자 귤쿵야 작성시간26.06.18 얼마나 편함 자식새끼 학원 몇개 다니는지는 알아도 요일별로 무슨 학원을 가는지 몇시부터 몇시까지인지 하다못해 학원 이름도 모르는 놈 태반임 전자도 돈 들어가니까 몇개인지 아는 것뿐
  • 작성자 하버드부속고등학교 작성시간26.06.18 한남들 다 똑같구나ㅋㅋㅋ발작
  • 작성자 노원구불주먹김덕배 작성시간26.06.18 논리적으로 댓글 달아주는 사람은 없고 부정적이라고만 하네 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다
  • 작성자 누냐냐냐나 작성시간26.06.18 난 진짜 궁금한게 기혼들은 .. 내 아이가 장애나 자폐가 있을거라는 걸 생각 안 하고 아이를 가지더라 ..
    근데 신체장애나 다운증후군 아닌 이상 뱃 속에서 알기도 힘들거든;
    특히 자폐는 5-6살 때 다 키워놓고 알게 되는데 ..... 이런 가능성도 생각을 안 해보고 임신을 하고 아이를 낳는게 난 참 무모하고 대단해보임...
    요즘 자폐 진짜 많은데 .. 자폐아 부모들 하나같이 다 생각도 못해봤다 함
  • 작성자 딕닥독둑 작성시간26.06.18 나도 누가 낳아주고 키워주면 갖고 싶지
  • 답댓글 작성자 당신고앵이뚱쭝해요 작성시간26.06.18 2 ㅋㅋ 누가 낳아주고 키워주면? 나도 나닮은애 염불외면서 낳자고할거임 ㅋㅋ
  • 작성자 까망머플러 작성시간26.06.18 그냥 자기일 아니라생각해서 그럼 ㅋㅋㅋ어디 사회나가서 결혼했고 자식있다고=가정을 이뤘다 는 말하고다녀야하고(명함처럼)
  • 작성자 당신고앵이뚱쭝해요 작성시간26.06.18 지가 안낳고 지가 안키우니까 그럼ㅋ 한마디로 ^머가리에 생각이 없음^ 걍 이거말곤 답이 없어 ㅋㅋㅋ
  • 작성자 all the people 작성시간26.06.18 지가 안낳으니까
  • 작성자 아이보리얼그레이 작성시간13:50 new ㅋㅌㅋㅋㅋㅋ 지들이 부정적일땐 남자는 현실적이다. 여자는 대갈꽃밭이다 ㅇㅈㄹ 하더니;; 개웃긴다 현실적이면 저게맞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