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외충격파 부위당 6회·연 최대 12회 권장…초과시 실손 제외 작성자이수현|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8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보아니 작성시간26.06.18 헤헤 치료사는 죄가 없다~~ 헤헤 죠팔 뭐 먹고 사냐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dndnehufm 작성시간26.06.18 그럼 물리치료사들한테 안 좋은 점이 있어? 손해보게 되는 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띠용띠용띠용띠용때용 작성시간26.06.18 제일 큰 손해는 해고 지 이미 도수치료도 관리급여 된다고해서 잘린사람 진~~~짜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신인감독 김연경 작성시간26.06.20 비급여(도수,충격파) 치료실 운영에 적자가 나기때문에 치료실 폐쇄=물리치료사 실직으로 이어짐저렇게 시행하게되면 남는거 없어 치료사 월급도 월급이지만 충격파같은 경우는 소모품이라 부품 충전비용만해도 천만원가까이 들거든 병원입장에선 굳이 운영안하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우우무우 작성시간26.06.19 이미 가입해있던 실비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신인감독 김연경 작성시간26.06.20 8번항목 참고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보로윗부분은다내꺼 작성시간26.06.22 손목은.....그럼 어쩔까 수술하라고???...솔직히 6회 말도안도ㅔㅁ효과 완전 느끼는중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말랭이차 작성시간26.06.23 아진짜 짱난다...이거저거해봐도 안낫던거 최후의수단으로 체외충격파하는중인데 효과있어서 하고있는데ㅠㅠㅠ만성인 사람들은 어쩌라고요ㅠㅠㅠㅠ이제좀 살만하겠다싶으니까 조져버리네...너무한거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14 현재페이지 1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