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생각해보면 개꿀이었던 배터리 있던 시절

작성자서현|작성시간26.06.17|조회수16,056 목록 댓글 31

출처: 여성시대 지금똥싸는중








배터리 갈아끼우던 시절...

지금도 뭐 보조배터리 있다지만...
솔직히 보배 들고다녀서 충전하는거랑
이미 만땅된 배터리 갈아껴서
바로 100에서 쓰는거랑 편리함이 넘사벽으로 다름..
그리고 폰도 주기적으로 전원 한번씩 껐다 켜주는게
좋다고 하던데 지금은 의식하고 해야 하는일을
배터리 있던시절은 당연하듯이 하던거라
폰 건강(?)에도 좋았을것 같음... 솔까 충전기랑
보배 들고다니기 개귀찮음 저시절에 배터리는 얇고
작아서 갖고다니기도 편했고 폰 하는동안
다쓴 배터리는 다시 충전해놓으면 되서 은근 꿀이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게 머고 | 작성시간 26.06.18 근데 항상 난 폰 뒤가 부풀더라..
  • 작성자대한민국 21대대통령 이재명 | 작성시간 26.06.18 난 그래도 방수가좋아..
  • 작성자마밀라피나타파이 | 작성시간 26.06.18 v20쓰면서 배터리교체돼서 좋다고생각햇는데 걍 둘다조루되니까 차라리 일체형이 낫다생각...
  • 작성자낭만의 역할 | 작성시간 26.06.18 방수하니까 생각났는데 아이폰 배터리 교체하면 그게 아무리 공식에서 교체했다고 한들 방수기능 없어져서 중고폰 팔때 가격 엄청 후려쳐짐...ㅋㅋㅋ 방수때문도 있겠지만 나도 배터리일 때가 좋았어....
  • 작성자DJ Tukutz | 작성시간 26.06.18 나랑 똑같은폰 쓰던친구가 폰바꾸면서 배터리 다 나줘서 개부자였응 든든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