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게 머고 작성시간 26.06.18 근데 항상 난 폰 뒤가 부풀더라..
-
작성자대한민국 21대대통령 이재명 작성시간 26.06.18 난 그래도 방수가좋아..
-
작성자마밀라피나타파이 작성시간 26.06.18 v20쓰면서 배터리교체돼서 좋다고생각햇는데 걍 둘다조루되니까 차라리 일체형이 낫다생각...
-
작성자낭만의 역할 작성시간 26.06.18 방수하니까 생각났는데 아이폰 배터리 교체하면 그게 아무리 공식에서 교체했다고 한들 방수기능 없어져서 중고폰 팔때 가격 엄청 후려쳐짐...ㅋㅋㅋ 방수때문도 있겠지만 나도 배터리일 때가 좋았어....
-
작성자DJ Tukutz 작성시간 26.06.18 나랑 똑같은폰 쓰던친구가 폰바꾸면서 배터리 다 나줘서 개부자였응 든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