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면 개꿀이었던 배터리 있던 시절 작성자서현|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ㅁㅇㅁㅇㅁㅇㅁ 작성시간26.06.18 아마존익스프레스 물에 빠진거 이틀뒤에 건져냈는데 멀쩡하게 4년 써보면 그런말 안나오고 존나 고맙다 생각하게 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부리부리부리부리 작성시간26.06.18 아 진짜 추억이다ㅋㅋ 그리고 진짜 배터리만 여러개있으면 걍 짱이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rttq 작성시간26.06.18 배터리도 안 바라고 마이크로 메모리 넣는 자리나 돌려다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강달 작성시간26.06.18 저거 원래 껴있던 거 위로 살짝 올리고 아래로 새 빠떼리를 넣어서 개빠르게 교체하면 전원 안꺼지고 교체될 때도 있음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dio 작성시간26.06.18 삼성아 다시 한번만 내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지은 작성시간26.06.18 아진짜편핶는데ㅋㅋㅋㅋㅋㅋㅠㅠ 폰도 오래쓰고.. 지금은 핸드폰 바꾸게하려거일체형으로쓰는거겟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게 머고 작성시간26.06.18 근데 항상 난 폰 뒤가 부풀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21대대통령 이재명 작성시간26.06.18 난 그래도 방수가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밀라피나타파이 작성시간26.06.18 v20쓰면서 배터리교체돼서 좋다고생각햇는데 걍 둘다조루되니까 차라리 일체형이 낫다생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의 역할 작성시간26.06.18 방수하니까 생각났는데 아이폰 배터리 교체하면 그게 아무리 공식에서 교체했다고 한들 방수기능 없어져서 중고폰 팔때 가격 엄청 후려쳐짐...ㅋㅋㅋ 방수때문도 있겠지만 나도 배터리일 때가 좋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J Tukutz 작성시간26.06.18 나랑 똑같은폰 쓰던친구가 폰바꾸면서 배터리 다 나줘서 개부자였응 든든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