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스마트폰 쓰는 사람들이 은근히 안 하는 것

작성자서현|작성시간26.06.17|조회수53,512 목록 댓글 59

출처 :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2745255?searchView=Y

휴대폰 재부팅

휴대폰 배터리가 일체화되고
전원을 끄는 일이 적어지면서
재부팅을 안 하는 사람이 많아짐

배터리 없으면 그냥 충전기에 꽂고 계속 사용하거나
휴대폰 os 업데이트할 때 말고는
전원을 끄지 않고 계속 켜서 사용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18 아이폰 잘안함
  • 작성자oreo oz | 작성시간 26.06.18 알아서 하게 설정함
  • 작성자요술공주핑키 | 작성시간 26.06.18 헐 나 핸드폰 산지 1년 거의 다 되어가는데 한번도 안껐어
  • 작성자인티제강쥐 | 작성시간 26.06.18 난 루틴으로 걸어놨어 ㅋㅋㅋㅋ
  • 작성자QADWIN. | 작성시간 26.06.18 루틴설정으로 일요일새벽4시마다 재부팅 하게해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