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한정된 공간<<이라는 설정을 미친듯이 잘 활용해서 아직까지도 수작으로 언급되는 공포영화...jpg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작성시간26.06.17조회수18,124 목록 댓글 48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352068
각종 호러 스팟을 다니면서 세상에 귀신 따위는 없음을 증명하며 다니는 안 팔리는 작가 마이크가 돌핀 호텔의 저주받은 객실 1408호에 묵으면서 겪는 이야기를 다룬다.
1408호는 그 방에 묵은 모든 사람을 한 시간이 안 돼서 올킬한 전적이 있는 저주받은 방이다. 마이크는 작가 투혼을 발휘하여 연방법까지 끌고 와서 지배인이 극구 만류함에도 어거지로 1408호에 투숙하게 된다.
그 후 미쳐버린 방에게 고통받게 되는데...
제일 유명한 창문씬
↓https://youtu.be/gwFxjSvzG9c?si=_phiIAg77rfMk05o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먹고죽은귀신웅앵 작성시간 26.06.18 점프 스퀘어 많음....근데 재밌어 ㅋ
-
작성자뀨리구 작성시간 26.06.18 귀신나와!????????
-
작성자밤밤밤바바 작성시간 26.06.18 홀 난 노잼에 너무 지루해서 겨우 다봣는데ㅠ
-
작성자프시케 작성시간 26.06.18 재밌어 감독판이랑 엔딩이 달랐던가
-
작성자hioukk 작성시간 26.06.19 봤는데 나홀로집에 케빈 생각나서 웃겼음ㅋㅋㅋㅋ초반에 쫄리긴 하는데 그렇게 무서운 정도는 아니고 삶에 대한 고찰이 담겨있어서 잘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