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된 공간<<이라는 설정을 미친듯이 잘 활용해서 아직까지도 수작으로 언급되는 공포영화...jpg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4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쇼ㅏ리소시사 작성시간26.06.18 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EN_Chovy 작성시간26.06.18 우와재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드리또 작성시간26.06.18 빨안 이 영화를 3.5밖에 안줬어? 공포영화라 그런가 진짜 수작인데 내 최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먹고죽은귀신웅앵 작성시간26.06.18 점프 스퀘어 많음....근데 재밌어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뀨리구 작성시간26.06.18 귀신나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밤밤바바 작성시간26.06.18 홀 난 노잼에 너무 지루해서 겨우 다봣는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시케 작성시간26.06.18 재밌어 감독판이랑 엔딩이 달랐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ioukk 작성시간26.06.19 봤는데 나홀로집에 케빈 생각나서 웃겼음ㅋㅋㅋㅋ초반에 쫄리긴 하는데 그렇게 무서운 정도는 아니고 삶에 대한 고찰이 담겨있어서 잘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