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what’s the 작성시간 26.06.18 ㄹㅇ 좀 처방 기준좀 강화해라 유튜브 인스타에 정상 저체중인데 맞은 후기 전시 개널려있음
-
작성자삼겹살먹고싶은여시 작성시간 26.06.18 저기 종로 ㄱㅌㄹㅇㅇ 건물 앞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고양이들아아프지마 작성시간 26.06.18 의사의 존재 이유가 뭐임 저건나도 하겠다
-
작성자제뿡왕김탁팔 작성시간 26.06.18 저기 그래도 나름 마른 사람와서 받으려고하면 잔소리 존나함 찐 성지는 걍 묻지도않고 받으러왔다하면 형식적인 부작용설명만 해주고 바로 처방해줌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 26.06.18 의료보험 되도 이지랄할까.. 되도않는 환자한테 비만 항목 내려주면서 처방해주긴 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