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위고비 처방받은 보디빌더 작성자바람든 난닝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제뿡왕김탁팔 작성시간26.06.18 저기 그래도 나름 마른 사람와서 받으려고하면 잔소리 존나함 찐 성지는 걍 묻지도않고 받으러왔다하면 형식적인 부작용설명만 해주고 바로 처방해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26.06.18 의료보험 되도 이지랄할까.. 되도않는 환자한테 비만 항목 내려주면서 처방해주긴 하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