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박사학위따면 일상에서도 대접(?)해주는 문화가 신기했음 작성자팥가루집안|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6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싱가폴유목민 작성시간26.06.18 박사하면 척척박사 생각나서 좀 웃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얀마음백범김구 작성시간26.06.18 석사도 해주라 마스터라고 불러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코맬 작성시간26.06.18 석사도 해죠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맬 작성시간26.06.18 오 마져…. 진짜 그러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한갈제조기 작성시간26.06.18 석사하니까 그만한 대우 받을 만 한것 같아^^ 난 곧죽어도 박사 못할것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름답고미윤새 작성시간26.06.18 나는 의사 닥터인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탄 호떡집 아는사람 말해주라 작성시간26.06.18 박산데 걍 친구들이 신바람김박사 라고 부를때만 써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렇게살아 작성시간26.06.18 ㅋㅋㅋ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