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한국 악플러 VS 해외 악플러 경험자의 후기

작성자Lombre dans Leau|작성시간26.06.18|조회수16,881 목록 댓글 61

출처: 여성시대 Lombre dans Leau

https://youtube.com/shorts/lzNYitfgjhU?is=79YRvmFfEqUipge5



여행유튜버인데 독신여자로 사는 이야기로 책도 내고 그러는 유튜버








ㅇㄱㄹㅇ 릴스 알고리즘 돌리기 쉬우니까 해외걸로 돌리는거 추천 댓글 질이 그래도 차이 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수가체질잉대여 | 작성시간 26.06.18 진짜 한국남자가 최최최악임 ㄹㅇ 장담가능
  • 작성자화려한오늘 | 작성시간 26.06.18 말로 글로 지은 업 다 돌아가 . 진짜 자기가 가장사랑하는사람한테로 돌아간다생각하면 악플못달지 않나. 업쌓고있는거
  • 작성자왁구와구왁 | 작성시간 26.06.18 식민지 남성성이 가장 큰 문제임ㅠ 같은 땅 쓰시 싫어 나까지 오염되는 것 같아
  • 작성자두루두루이해 | 작성시간 26.06.18 아니 진짜 단어 쓰는 수준이 엄청 뒤틀려있고 천박해 한국댓글만... 언어가 문제인 건지 뭔지.. 외국애들 댓글은 되게 단순하고 직관적이거든 조롱도 그냥 좀 비꼰다 싶은 수준이고. 근데 한국댓글들은 완전 감성과 사상이 심연이야
  • 작성자Bends | 작성시간 26.06.19 나 예전에 게임 할 때도 아이피 우회해서 해외 서버로 함. 왜? 한국새끼들 채팅수준이 너무 처참해서.. 다른나라는 우리랑 비교가 안 되게 클린하고 정상인 잔치더라. 난 이런 현상이 별난 몇몇 사람들의 문제라고 생각 안 함 익명일 때 모습은 그 나라 사람들의 평균적인 내면이나 본모습을 어느정도 보여준다고 생각함 걍 우리 사회의 민낯인 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