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정하고정신차리고 작성시간 26.06.18 응급실갔으면 돈 많이 냈을거 아냐?..아이고
-
답댓글 작성자숀끼 작성시간 26.06.18 부모님 왓대자너
-
작성자6과4분의3내야에서병살을기다려 작성시간 26.06.18 근데 미역 많이 먹는 것 말고 미역 자체에 소화 안 되게 하는 성분? 이 들어 있나? 난 저 정도로 많이 먹진 않는데 미역국 먹으면 자주 체하더라고
-
작성자암마 작성시간 26.06.18 아 모부님도 속상하셨겠다
-
작성자김푸린 작성시간 10:04 new
개쳐웃으면서 내려왓는데 이 분위기가 아니네 머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