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을 계속 토하고 있어요ㅠㅠ 작성자세 레나|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먼저온미래 작성시간26.06.18 이거 진짜 옛날썰인데ㅋㅋㅋ 나 대학때 선배가 와랄랄라 미역토한얘기 해줬는데.. 그땐 진짜인줄 알았는데 지금생각하면 이런거 보고 구라로 얘기한듯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천절 작성시간26.06.18 와 미역 무서운놈이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카룽 작성시간26.06.18 식당에 나온 미역초무침 꼬들하니 맛있길래 세접시 먹고 오후 내내 토함... 꼬들한게 덜 불려서 그런거였고 간이 짭잘해서 물을 많이 마셨더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정하고정신차리고 작성시간26.06.18 응급실갔으면 돈 많이 냈을거 아냐?..아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숀끼 작성시간26.06.18 부모님 왓대자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6과4분의3내야에서병살을기다려 작성시간26.06.18 근데 미역 많이 먹는 것 말고 미역 자체에 소화 안 되게 하는 성분? 이 들어 있나? 난 저 정도로 많이 먹진 않는데 미역국 먹으면 자주 체하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마 작성시간26.06.18 아 모부님도 속상하셨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푸린 작성시간10:04 new 개쳐웃으면서 내려왓는데 이 분위기가 아니네 머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