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미역을 계속 토하고 있어요ㅠㅠ

작성자세 레나|작성시간26.06.18|조회수70,145 목록 댓글 48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41176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정하고정신차리고 | 작성시간 26.06.18 응급실갔으면 돈 많이 냈을거 아냐?..아이고
  • 답댓글 작성자숀끼 | 작성시간 26.06.18 부모님 왓대자너
  • 작성자6과4분의3내야에서병살을기다려 | 작성시간 26.06.18 근데 미역 많이 먹는 것 말고 미역 자체에 소화 안 되게 하는 성분? 이 들어 있나? 난 저 정도로 많이 먹진 않는데 미역국 먹으면 자주 체하더라고
  • 작성자암마 | 작성시간 26.06.18 아 모부님도 속상하셨겠다
  • 작성자김푸린 | 작성시간 10:04 new 개쳐웃으면서 내려왓는데 이 분위기가 아니네 머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