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은행원 연봉이 궁금했던 9년차 아이돌.jpg

작성자고의아닙니다|작성시간26.06.18|조회수91,891 목록 댓글 25

출처: 여성시대 (고의아닙니다)



여기서 발끈하는 프미나 박지원…
그랬으면 여기 안 있는다고 함…

???
얼마 받길래




알고보니

8년동안 무수입

https://youtu.be/POFSDGWF8H0?si=-z5TyrB7DRlyFB9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듀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 작성시간 26.06.18 프미나 다른멤도 무수입이라고 했었던거 같은디,, 정산 제대러 못받긴 한거같아
  • 작성자EJ⠀ | 작성시간 26.06.18 먹고 자는 돈 다 개인빚 + 앨범내면 제작비 , 출연개런티 등 다 합산 후 저 식주 비에서 빼면 아무것도 안남음.. 보통 회사에서 품위유지비라는 명목하에 용돈 개념으로 주기도 함 회바회인데 빚으로 되는경우도 잇고 걍 이건 니 생계유지비로 써라하고 빚안다은경우도 잇고 마니보인다고 정산이 되는건 아냐
  • 작성자최고강쥐마루 | 작성시간 26.06.18 이제 잘벌지 않을까? 그래도 아이돌들은 숙소랑 밥 다 지원해주니 다행이네
  • 작성자주먹도끼 이기영 | 작성시간 26.06.19 트위터 보니까 아이돌학교 제작비용 프미나한테 다 떠넘겨서 그렇다던데
  • 작성자ㅁㅓㅇ | 작성시간 26.06.19 서바비용에 서바그룹 특성상 정산떼가는곳이 너무 많아서 그럴듯 소속사옮겨서 이제 정산받을거같애 고생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