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카룽 작성시간 26.06.18 전교2등...
-
작성자통닭은오통이최고임 작성시간 26.06.18 저 루트로 대기업 생산직 들어가도 90%는 3년안에 퇴사하는듯 버티는것도 대단
-
작성자AhAh 작성시간 26.06.18 오히려 공고 전교2등이 더 찐임 메타인지 탁월하네
-
작성자와이라노사우루스 작성시간 26.06.18 메타인지 어케키우냐.. 나 아직도 메타인지 안 되고 있는듯 ㅅㅂ..
-
작성자빵떡면 작성시간 26.06.19 공고가서 분위기에 안휩쓸리고 지 공부한것부터 대단한거임 거기서 또 대학으로 안가고 하닉간것도 메타인지지 선생님들이 전문계전형으로 대학가라고 엄청 푸시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