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생산직인데 인생이 달다 작성자캥햄스터|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초여름 그림자 작성시간26.06.18 공부안하는 애들 사이에서 지혼자 공부하는게쉬운일이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두쫀쿠아직못머거봄 작성시간26.06.18 22 아무것도아닌거처럼 담담히말하는데 어딜가도 할사람인거임 그분위기에서 혼자 공부한다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hyt 작성시간26.06.18 33 말이 쉽지 진짜 그리고 저나이때 메타인지 갖기도 쉽지 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초기 작성시간26.06.18 두쫀쿠아직못머거봄 4 진짜 공감.. 인내력 보면 뭘하든 될 사람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새로운 닉네임이 없습니다 작성시간26.06.18 5 맹모삼천지교가 괜히 있고 학군 괜히 따지게 분위기가 그만큼 커서 그러는건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모나레모니래모나 작성시간26.06.18 6 맞음... 저거 진짜 쉽지않아... 어릴때 지인들 중 저거 노리고 실업계 간 사람 여럿 봤는데 결국은 공부안함 엔딩이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lㅅr 작성시간26.06.18 똑똑한사람이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런닝맨명탐정 작성시간26.06.18 공고에서 전교 2등 아무나 하나 대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랄라호떡 작성시간26.06.18 공고에서 2등이면 인문계에서도 중간은 갔을거임 근데 공고 가서 저 루트 탄게 진짜 대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떡볶 작성시간26.06.18 언제 입사인지 모르겠지만 들어가서 버티는 것도 대단한 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도하나 작성시간26.06.18 메타인지라기보단 시기가 잘 맞은 행운아 아닌가? 하닉 생산직 하다가 (그 당시에는) 운좋게 기술직 공무원으로 넘어온 친척이 있는데..인생사 새옹지마입니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쌈밥 먹고싶다 작성시간26.06.18 메타인지 중요하지 전문계에서도 전교권들면 선생님들이 대학가라고 계속 권유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열정ENfJ 작성시간26.06.18 222 나때만해도 삼성 입사하겠다 했을 때 왜 벌써부터 포기하냐 하고 선생님들이 교과목마다 다 면담했음, 심지어 부모님도 반대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자는미쳤다 작성시간26.06.18 메타인지 .. 맞다 맞는 말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텐에 구운 계란후라이 작성시간26.06.18 맞는 말임 메타인지 중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카룽 작성시간26.06.18 전교2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닭은오통이최고임 작성시간26.06.18 저 루트로 대기업 생산직 들어가도 90%는 3년안에 퇴사하는듯 버티는것도 대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hAh 작성시간26.06.18 오히려 공고 전교2등이 더 찐임 메타인지 탁월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이라노사우루스 작성시간26.06.18 메타인지 어케키우냐.. 나 아직도 메타인지 안 되고 있는듯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떡면 작성시간26.06.19 공고가서 분위기에 안휩쓸리고 지 공부한것부터 대단한거임 거기서 또 대학으로 안가고 하닉간것도 메타인지지 선생님들이 전문계전형으로 대학가라고 엄청 푸시했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