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하이닉스 생산직인데 인생이 달다

작성자캥햄스터|작성시간26.06.18|조회수62,116 목록 댓글 4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카룽 | 작성시간 26.06.18 전교2등...
  • 작성자통닭은오통이최고임 | 작성시간 26.06.18 저 루트로 대기업 생산직 들어가도 90%는 3년안에 퇴사하는듯 버티는것도 대단
  • 작성자AhAh | 작성시간 26.06.18 오히려 공고 전교2등이 더 찐임 메타인지 탁월하네
  • 작성자와이라노사우루스 | 작성시간 26.06.18 메타인지 어케키우냐.. 나 아직도 메타인지 안 되고 있는듯 ㅅㅂ..
  • 작성자빵떡면 | 작성시간 26.06.19 공고가서 분위기에 안휩쓸리고 지 공부한것부터 대단한거임 거기서 또 대학으로 안가고 하닉간것도 메타인지지 선생님들이 전문계전형으로 대학가라고 엄청 푸시했을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