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얼먹'으로 즐긴다" 서울우유, '요구르트 오리지널 파우치' 출시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18|조회수2,042 목록 댓글 9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4012873?sid=103


서울우유 요구르트 오리지널 파우치.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여름을 맞아 얼려 먹기 좋은 파우치 형태 발효유 '요구르트 오리지널 파우치'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요구르트 오리지널 파우치(120㎖)'는 냉장 상태에서는 음료로, 얼리면 샤베트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냉동 후 손으로 가볍게 눌러 아이스크림으로 즐길 수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내토에말달지마라 | 작성시간 26.06.18 나도 이 생각했는뎈ㅋㅋㅋ
  • 작성자친절하지 않은 여시 | 작성시간 26.06.18 거꾸로 먹는 야쿠르트 얼려먹으면 입구도 커서 편하고 포크로 파먹는 재미가 있음
  • 작성자가나ㄷl | 작성시간 26.06.18 미쳣네진짜
  • 작성자부샤드 | 작성시간 26.06.18 먹어봤는데 뭔가 맛이 달라
  • 작성자상상하고꿈꾸기 | 작성시간 26.06.18 헐 개좋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