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발릴라칸테 작성시간 26.06.18 난 근데 고민이 맨날 저렇게하고 집회사만 다니니까 어느새 저런차림 외에는 어색해서 못꾸미겠어 그게 유일한 고민..ㅠ
-
답댓글 작성자스니 작성시간 26.06.18 22 풀메하면 스스로가 트젠같은 기분
-
답댓글 작성자초여름 덕후 작성시간 26.06.19 나돜ㅋㅋ 화장도 다 까먹었고 화장해도 너무 갸륵해보여서 미치갰음 ㅠㅠㅠ
-
작성자Cowboy In LA 작성시간 26.06.18 나도 회사에 예쁘고 좋은거 하기 ㅈㄴ 돈아까워서 거지같은거만 주구장창 들고감
-
작성자브레인롯트 작성시간 26.06.18 나도 걍 대충 아무도 안입는 회사티 3개 청바지 2개 번갈아가면서 입고 다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