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할땐 향수 뿌리는 것도 아까운 사람들.twt 작성자열받지만참아야됨|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7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18 가방 에이블리 2만원짜리 스포츠가방같은거 사서 간식 겁나 때려넣고 출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완전럭키비키잔앙 작성시간26.06.18 나도 선크림 눈썹 입술 끝ㅋㅋㅋㅋ 날 기분좋게하는건 잘 정돈해놓은 침구뿐이라 그것만 신경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습도치의 습겪 작성시간26.06.18 나만 그렇게사는게 아니었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병철 작성시간26.06.18 다이소에서 가성비 향수 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강, 가족, 돈 작성시간26.06.18 향수 머리아파서 안뿌리는데 나는 옷은 깔끔하게 입어야 기분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을 받는 닭꼬치트럭 작성시간26.06.18 제일 후줄근한 옷 입고다님 예쁜거 절대 안입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본 좋아해? 그럼 죽어 작성시간26.06.18 너무 누추하게만 다녔더니 이제 꾸미는 법을 까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러면서성장하는거라생각해 작성시간26.06.18 화장 안하고 좋은옷 안입고 다님 대신 담배냄새 가리려고 향수만 뿌려 여초직장이라 담배냄새나면 뒷말나와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을지는하늘 작성시간26.06.18 나도 교복처럼 입는 옷에 쿠션+립+눈썹만 함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릴라칸테 작성시간26.06.18 난 근데 고민이 맨날 저렇게하고 집회사만 다니니까 어느새 저런차림 외에는 어색해서 못꾸미겠어 그게 유일한 고민..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니 작성시간26.06.18 22 풀메하면 스스로가 트젠같은 기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초여름 덕후 작성시간26.06.19 나돜ㅋㅋ 화장도 다 까먹었고 화장해도 너무 갸륵해보여서 미치갰음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wboy In LA 작성시간26.06.18 나도 회사에 예쁘고 좋은거 하기 ㅈㄴ 돈아까워서 거지같은거만 주구장창 들고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레인롯트 작성시간26.06.18 나도 걍 대충 아무도 안입는 회사티 3개 청바지 2개 번갈아가면서 입고 다님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