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너네 원래 똥싸기 전에 배 안아파야 정상인거 알음?

작성자해삼멍게|작성시간26.06.18|조회수54,270 목록 댓글 60

출처 : https://www.instiz.net/name/49919659


과민성 대장증후군인 사람들은 항상 배가 아프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참을수없는존재의짜증남 | 작성시간 26.06.18 배아파=똥마려 로 알아듣는 사람이 이래서구나
    난 다른이유로 배가아픈데 맨날 똥싸래
  • 작성자답답얌전 | 작성시간 26.06.18 항문에 마중나옴
  • 작성자견진견찰 | 작성시간 26.06.18 배가 아파??
  • 작성자맛집찾아 삼만리 | 작성시간 26.06.19 배아픈거 설사할때말고는 없는듯??
  • 작성자애옹이조아 | 작성시간 26.06.19 그냥 쉬마려운거처럼 똥마려운건데 내친구도 맨날 배아프다그러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