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너네 원래 똥싸기 전에 배 안아파야 정상인거 알음? 작성자해삼멍게|작성시간26.06.18|조회수54,326 목록 댓글 6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www.instiz.net/name/49919659과민성 대장증후군인 사람들은 항상 배가 아프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참을수없는존재의짜증남 | 작성시간 26.06.18 배아파=똥마려 로 알아듣는 사람이 이래서구나난 다른이유로 배가아픈데 맨날 똥싸래 작성자답답얌전 | 작성시간 26.06.18 항문에 마중나옴 작성자견진견찰 | 작성시간 26.06.18 배가 아파?? 작성자맛집찾아 삼만리 | 작성시간 26.06.19 배아픈거 설사할때말고는 없는듯?? 작성자애옹이조아 | 작성시간 26.06.19 그냥 쉬마려운거처럼 똥마려운건데 내친구도 맨날 배아프다그러더라 댓글 전체보기